guhyesun

[표] 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12월 6일)

프리스트 갤러리Published: 2024-11-14 14:52:33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물론 지역 대학의 뼈를 깎는 자구노력도 필수적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이러한 정책들은 효과가 미미하였다.이와 함께 그 대학이 소재하였던 지역사회도 만만치 않은 영향을 받게 된다.

[표] 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12월 6일)

물론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곳은 지방대학과 그 대학이 소재하였던 지역일 것이다.두말할 것도 없이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켜야 한다.정부와 대학 그리고 민간 모두가 함께 문제 해결에 나서야 할 것이다.

[표] 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12월 6일)

이제 지방대학 폐교는 당사자만의 문제가 아니다.물론 지역 대학의 뼈를 깎는 자구노력도 필수적이다.

[표] 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12월 6일)

트럼프 개탄항공청 존리 연봉 2.

오세정 전 서울대 총장 벚꽃 피는 순서대로 대학이 문을 닫는다는 말이 현실화되고 있다.즉 현재의 수도권 대학 선호현상이 지속된다면 지방대학은 하나도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는 예측이다.

또한 올해 대학 정시모집에서 정원을 못 채운 대학은 60여개였는데 80%가 비수도권 대학이었다.마침 윤석열 정부는 교육분야 주요 국정과제 중의 하나로 ‘이제는 지방대학 시대를 내세우고 지방 소재의 연구중심대학을 육성하겠다고 선언하였다.

지역 상권이 무너지는 것은 물론 지역 인재를 활용하던 기업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이다.그런데 앞으로 4차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갈 좋은 기업들은 중후장대(重厚長大)한 장비산업이 아니라 창의성에 기반한 첨단기술 기업이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우리카드, 글로벌 호텔 ‘아코르’와 프리미엄 카드 2종 출시기후대응기금으로 에어컨 설치 지원?…이상한 예산 편성UBS의 CS 인수 발표 후 지수선물 일제 상승…다우 0.19%↑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KTLㆍ김포시, 정보기술 분야 국제표준회의 성료종근당, 노바티스에 1.7조 규모 기술 수출…“창사 이래 최대”오피스·상가·토지공매도 전면금지…내년 상반기까지[단독] 국회연금개혁특위, 16일 2개 모수개혁안 논의[Biz & Now] 롯데, 6억 가구 시청하는 EPL 경기에 ‘부산엑스포’ 광고크립토닷컴, 두바이서 가상자산사업자 MVP 라이선스 취득K-조선업 미래 먹거리 만든다…7100억 원 집중 투자서머스 전 美재무 "연준 12월 동결…금리 한번 더 올릴 수도"살아나는 아세안 경기…지난달 수출 반등 ‘숨은 공신’서머스 전 美재무 "연준 12월 동결…금리 한번 더 올릴 수도"김병환 차관, EU 조세총국과 면담…CBAM 등 논의아비트럼, 오는 23일 약 55억5300만 ARB 언락베트남서 '산유국의 꿈' 확장하는 SK어스온서울 절반은 넘버1 바뀌었다, 25개구별 최고가 아파트는한동훈 비대위 체제 출발전쟁 속 롤러코스터 타는 유가…국내 기름값도 시계제로얼굴만 보고 10초 만에 건강 검진…日 로봇, 곧 나온다 CES 2024LG전자, 인간공학디자인상 최다 수상…4개 제품 이름 올려삼성·LG전자, 내년 CES 혁신상 싹쓸이…61개 수상얼굴만 보고 10초 만에 건강 검진…日 로봇, 곧 나온다 CES 2024코인원, 임직원 대상 데이터 분석 능력 증진 사내 교육 진행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해상 그리드 활용땐 송전 입지확보 쉽게 해결"원·달러 이틀 연속 하락해 1296.9원…원·엔 850원대 진입공매도 금지 약발 먹혔다, 개미들 물렸던 2차전지 대거 상한가